‘희망 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기탁

마포의행복에너지 사랑나눔발전소(대표 김형성, 회장 구향숙)는지난 4일, 희망온돌 사업 일환으로 신수동주민센터(동장 김은영)와 서강동주민센터(동장 남진호)에각100만원씩을 전달한데 이어목도리와핸드백등 100만원상당의 물품을기탁했다.

이날 희망온돌따뜻한겨울나기사업 성금 기탁식에는 김형성 대표, 구향숙 회장, 박정수 상임고문, 박남이 마포갑지회장, 김정화 수석부회장, 김선갑 부회장, 김원진 총무 등이 동참했다.

사랑나눔발전소는 연말연시 이웃돕기 사업에 앞서 최근 상임임원회를개최하여만장일치로어렵고소외된이웃을돕는 서울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주최하는 ‘2021희망온돌따뜻한겨울나기사업’에 동참하기로 의견을 모아 이날 성금과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사랑나눔발전소는한국SNS연합회사랑의짜장차와2015년MOU를체결한 이후성산사회복지관옆농구장과 마포아트센터 광장 등마포에서매년2~3회에 걸쳐 ‘사랑의짜장나눔’행사를개최하기도 했다. 사랑나눔발전소는2010년10월28일강원도민회관강당에서회원150여명으로창립하여올해 11주년을맞이했다.

그동안사랑나눔발전소는독거노인150가구의3일분반찬을만들어드리‘사랑의반찬나눔’봉사와관내경로당70여곳에김장을해서나눠드리는 ‘사랑의김장나눔’봉사를매년개최해오고있다.

그리고복날어르신들에게‘사랑의삼계탕나눔’봉사와어르신간식봉사로‘사랑의붕어빵나눔’과‘사랑의호떡, 계란빵나눔’행사를해오고있고그외‘사랑의쌀나눔’행사 등다양한봉사를해오고있다.

사랑나눔발전소는김형성대표는돌아오는10월에"10주년행사"를성대하게계획하고있다고했다.

저작권자 © 마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