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패스워드찾기 | 즐겨찾기
 
   2017-06-27 (화) 09:07


창간 1989년 6월 1일 | 금주신문PDF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 2012-03-29 -뉴스관리자
 
뉴스 > 교육
 
뉴스
교육
교육 사업은 교육 전문가가 이끌어야합니다 
 취재부 (110.♡.232.91) | 기사입력 : 16-11-25 09:44
 
 
이상헌 학교장, 현장 실습위주 교육 100% 취업목표

몬드레곤 KTM직업전문학교 서교동에 오픈
 국비지원 전자상거래창업교육과 게임콘텐츠제작, 전산세무/회계, /출판디자인, e스포츠마케팅과정, 웹툰/만화 전문과정 등을 교육하고 있는 몬드레곤 KTM직업전문학교(학교장 이상헌)가 양화로 1223 2.3(서교동 376-6)으로 이전 문을 열었다 .
지난 2006, 고용노동부로부터 인정시설을 받아 국비지원으로 실업자나 청년실업자, 제직근로자, 이직예정자를 대상으로 e스포츠마케팅과정, 웹툰/만화 전문과정을 특화해 교육 후 취업을 알선하고 있다.
몬드레곤 KTM직업전문학교에서는 실업자를 대상으로 오픈마켓 창업과정과 쇼핑물 창업과정, 원스톱(+)창업과정, 글로벌셀러(이베이)과정, 인터넷마케팅과정, 웹툰/만화 전문과정, 전산세무, 회계세무 등 전자상거래 창업지도, 웹툰창작 진로별 지도, 취업 실무 등 훈련과정을 교육하고 있다.
또 청년실업자를 대상으로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과정, 게임기획과정, e스포츠마케팅과정, 편지2디자인(e-PUB), 웹디자인 교육 등 장기훈련과정 전액무료로 현장실무경험자 강의와 취업지원슬을 운영하며 국기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재직근로자나 이직예정자를 대상으로 포토샵과정, 일러스트과정, 오픈마켓과정, 세무/회계과정을 주말반과 야간반도 운영하고 있다.
몬드레곤 KTM직업전문학교 이상헌 학교장은 서교동으로 이전하기 전 무료 온라인 강의와 더불어 고용노동부 통합심사 과정 승인률 100%, 기관평가 미용직종 전국 최초 6년 연속 A등급을 기록한 주인공이기도 하다.
GMB 미용직업전문학교는 미용 전문인으로 진입하기 위한 기초기술과 실력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며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한 고급기술, 인격·소양, 직업의식을 균형 있게 강화하는 교육, 성실히 봉사하는 자세와 학습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교육 철학으로 삼고 있다.
이러한 GMB 미용직업전문학교를 이끌고 있는 이상헌 대표는 미용인 출신이 아니다.
처음에는 코오롱고속관광에서 10년을 근무했습니다. 미용교육과 전혀 다른 분야에서 직장생활을 한 것이죠. 그러다 정진학원(코리아에듀)로 이직하면서 교육사업과 인연을 맺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이투스 청솔학원’ ‘SK 커뮤니케이션즈에서 온라인 사업기획, 학원설립, 사업구조조정 등의 업무를 하면서 교육기관 운영 노하우를 차츰 쌓아왔지요
이상헌 대표는 이후 직업훈련분야에 매진하며 몬드라곤 회사를 설립하고 GMBKTM을 인수하기에 이르렀다.
직업훈련 분야에 더욱 집중했던 것은 이 대표의 철학과도 맞아떨어졌기 때문이다.
학생 때부터 올바른 사회에 대한 각성, 불우한 이웃에 대한 연민 등 여러 사람이 즐겁게 살아갈 수 있는 것에 대해 관심이 많았습니다. 대입수능과 관련된 교육에 종사하며 학생들의 진학에만 신경 쓰는 것은 제 가치관과 좀 다른 부분이 있었지요. 그러나 직업훈련 교육은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교육 분야라 제 삶의 철학과도 맞아 떨어졌습니다
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업계 종사자와 교육 종사자들의 역할이 정확히 나눠져 있어야 합니다. 업을 잘 하는 사람이 교육산업을 잘하는 것이 아니며 교육을 잘 하는 사람이 업을 잘하는 것이 아니죠. 교육기관은 산업을 잘하는 사람보다 교육을 잘하는 사람이 맡아야 잘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 대표의 이러한 지론은 예전에 경험했던 골프 학교 운영에서 터득한 것이었다.
잘 하는 골프선수가 시합에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그 선수가 교육 사업을 한다고 해서 그것이 성공한다고 볼 수는 없죠. 결론적으로 어떤 산업이던 교육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교육 전문가가 그 사업을 진행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상권분석, 마케팅 툴 등에 대한 컨설팅을 무료로 해주며 GMB 네일, 스킨 등 브랜드를 활성화 시킨다는 복안이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블로그 관련검색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구글로 북마크 하기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자동로그인

'뉴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행정 
     연예 
     교육 







 
발행인 인사말  |   조직도  |   찾아오시는 길